하이코레벨4필러보톡스더블리프팅스컬트라엘란쎄윤곽주사메디컬반영구미백보습제미니토닝모공트리니티하이코

메디톡스 코리아 ‘컴포트 듀얼’ 출시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목록목록으로
기사
16-03-14 15:16

메디톡스 코리아 ‘컴포트 듀얼’ 출시

미엘르영등포
조회 수 1,591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목록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메디톡스는 14일 고주파(RF) 시스템을 기반으로 열에너지를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의료기기 장비 ‘컴포트 듀얼(Comfort Dua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컴포트 듀얼은 두 개의 전극을 사용하는 바이폴라(Bipolar) 방식의 4MHz 고주파를 이용, 피부 진피 하부층까지 강력한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시술 장비다. 고주파 시술 모드로써 샷(Shot) 모드와 러빙(Rubbing) 모드 등 두 가지 시술 모드를 하나의 장비로 지원한다는 게 큰 특징이다.

샷 모드는 원하는 시술 부위의 정확한 층과 깊이에 강한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이며, 러빙 모드는 보다 넓은 부위에 고주파가 전달될 수 있도록 피부에 마사지 하듯 문질러 주는 방식을 뜻한다.

 

7cb1ddf42b771fe0bc6f494eb7df3bd3_1457936 


​​또한 고주파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부품인 ‘팁(Tip)’은 총 5종으로, 샷 모드의 페이스전용 팁 1종과 바디전용 팁 2종, 러빙 모드의 팁 2종(페이스 및 바디 겸용)이다. 이를 통해 얼굴뿐만 아니라 체부 등 원하는 시술 부위와 목적, 시술자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바이폴라 방식의 컴포트 듀얼은 모노폴라 방식의 고주파 시술 장비와 비교 시 화상 등과 같은 부작용에 대한 위험성이 낮아 별도의 쿨링이나 마취가 필요하지 않다.

오경석 메디톡스코리아 영업본부 이사는 “우수한 효과와 편의성 그리고 기존의 외산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만큼 시술자와 피시술자 모두 만족할 만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kyk74@heraldcorp.com

TAG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